시간을 달리는 전라도민 아!내가진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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암 그라제잉

IBRD 회신 - 1967년
한일기본조약 - 1965년
베트남 파병 - 1964~1966년

......어?









거기다 IBRD 회신이라는것도


이건데 혹시 경인고속도로 경수고속도로가 어디있는건지 모르는겁니까? 간첩인가? 아니면 평생을 전라도에서만 살아서 그런가?
국가기록원 사이트에 들어가서까지 봤는데 경인/경수는 AID 에 이미 지원요청 했으니까 우리는 거기 말고 나머지 지원해주겠다 이소리인데요?
이게 경부고속도로랑 어떤 상관이 있는건지 설명해주실분?
(설마 '경' 자가 들어갔다고 경상도와 상관이 있다고 생각하는건 아니겠죠? 26년 전라도 토박이라면 그런 생각이 가능하겠지만)








거기다 저 주간경향 기사도 암모니아 냄새가 심하게 나는데


2월 22일 오후 2시? EE! ㅋㄲㅈㅁ! ㅇㅌㅎㄴㄷ ㅇ!
이 내용으로 아무리 검색을 해도 구글에서 2 페이지정도밖에 나오지 않습니다. 인터넷에는 저 주간경향에 나온게 최초 등장일겁니다. 2009에 한상진 교수의 책(고속도로와 지역불균등 발전, 논쟁으로 읽는 한국사 2) 에 처음 나온 내용입니다.

한상진 교수가 슨상교 장로정도 되는 위치라는건 그저 우연에 불과하겠죠?
김대중 슨상님 자서전에서도, 생전 인터뷰에서도 검색 한번만 하면 거짓말들이 쏟아져 나오는것도 기막힌 우연이겠죠?

이 문제 관련해서 글 하나 추천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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덧글

  • ㅇㄴㅇ 2011/07/13 20:28 # 삭제 답글

    저 양반 독해도 뒤죽박죽, 글도 뒤죽박죽, 공부도 뒤죽박죽 ㅋ
  • 海凡申九™ 2011/07/13 22:00 # 답글

    아따 경기도에서 경남까지 도로 뚫는 건 끝까지 반대한 IBRD 지못밐ㅋㅋㅋㅋㅋㅋㅋㅋ

    지린당께 오오미!!!
  • 콜트레인 2011/07/14 02:27 # 답글

    국민도, DJ도 ‘경부고속도로’를 반대하지 않았다

    "반대는 세계은행(IBRD) 등 국제기구였다

    셋째, 가장 중요한 반대는 국내가 아니라 국제기구였다.
    세계은행의 자매 기구인 국제개발협회(IDA)는 “경부고속도로와 같은 남북종단보다는 횡단도로가 더 시급하다”고 함으로써 차관 지원에 난색을 표했다. 그 후 대한국제경제협의체(IECOK)에 경제협력과 지원을 타진하였으나 성과는 마찬가지였다(경제기획원, <개발연대의 경제정책>, 김용환 회고록에서 재인용)

    사실 IBRD의 반대가 문제의 핵심이었다. 왜냐하면 돈이 문제였기 때문이다. 국내 투자가 불가능한 우리 현실에서 돈은 세금인상과 채권, 그리고 사용료, 거기에다 국제기구로부터 차관을 받아오는 수밖에 없었는데, IBRD가 반대하고 나서니 한마디로 큰 일이 난 것이다.

    실상 가장 중요한 반대는 바로 이쪽에 있었다. "

    남북종단보다 횡단이 더 낫다는게 국제기구의 의견


  • 전라도 2011/07/14 14:46 # 삭제

    전라도
  • 기분이좋다 2013/08/04 20:39 # 삭제 답글

    자기주장에 어울리도록 멋대로 사건의 논리적 선후관계를 정해서 배열하다보니 정작 시간적 선후 따위는 엿이나 먹인 사례
  • 기분이좋다 2013/08/04 20:40 # 삭제

    본문의 링크로 들어가보니 ps2는 졸렬하게도 사라져버렸더군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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